[창의융합형공학인재양성사업 캡스톤디자인 재료구매 절차 안내]
1. 매주 화, 금 (09:00~11:00, 13:00~16:30) 재료 구매가능하며 30분 단위로 예약 가능합니다.
- 11:00 예약 시: 11:00~11:30, 30분간 재료 구매 / 오후 16:30 예약 시: 16:30~17:00, 30분간 재료 구매
- 구매마감시간: 오전 11:30/ 오후 16:30
※ 화, 금요일 담당자가 부재일 경우 월, 수, 목요일에 구매진행 할 수 있으며 예약을 위한 방문 시 별도 안내 예정.
2. 재료 구매 전 지출의뢰서 및 견적서 등 구매 관련 서류 지참하여 방문 예약 필수.
- 원칙적으로 예약하지 않고 당일 방문 구매가 불가능하나 코로나19로 인해 한시적으로 예약된 구매팀이 없을 경우 구매 가능
(예약된 팀이 구매 중일 경우 대기 후 구매 할 수 있으며 담당자가 출장, 연가 등 부재중 또는 대기팀이 많을 경우 시간이 지연 되어 구매가 불가하므로 되도록 예약 후 방문 권장)
3. 재료구매 시 증빙 서류 출력에 30분 이상 소요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반드시 예약된 시간에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.
4.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팀당 1인 방문 바랍니다.
5. 재료구매 및 예약 장소: 공학교육혁신센터 313호 (문의: 054-478-7935)
6. 상세내용은 첨부된 예산집행유의사항을 참고하시고 지출의뢰서 양식은 운영지침 파일에 포함되어있으니 다운받아 사용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