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사업무

학사업무

HOME 학사업무 학사공지사항

학사공지사항

(수정)[필독!]2020-2학기 기계설계공학과 재학생 안내사항(강의운영 및 수강신청변경)

작성자
관리자
조회
1503
작성일
2020.07.16

기계설계공학과 학생분들에게 안내하여 드립니다.


2020학년도 1학기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생분들께서 많은 고생이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.

2020학년도 2학기에는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여러분들의 고민, 고생을 확 줄여드리고 싶지만...

현재 상황이 코로나19는 잠잠해지기는커녕 아직도 우리나라 및 해외 여기저기서 위력을 떨치고 있습니다.

이에 따라 우리학과에서는 학생들과 교수진, 직원들의 코로나 19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학과 교수진에서 결정하여 안내 드리오니 학생분들께서는 불편하더라도 많은 양해 및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
1. 2020학년도 2학기에 우리학과에서 개설된 과목은 기본적으로 대면수업으로 진행을 하나 교내 확진자 발생시 수업방식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.(, 일부 교과목은 온라인+오프라인 병행수업 진행예정)

2. 코로나19 감염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학교에서 강의실내 수용인원을 제한을 두었으며 따라서 각 과목별 수강제한인원이 정해져 있습니다.

우리학과 전공과목 및 MSC(공학수학2, 컴퓨터프로그래밍언어)중 수강제한인원을 초과하는 수강신청 및 변경은 절대 불가합니다. 졸업이 불가능한 경우에도 수강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따라서, 수강신청에 최선을 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(, 부득이한 사정으로 수강신청 변경을 하여야 할 때에는 학과 교수회의를 통해서 극소수만 승인여부를 판단 할 예정입니다.)

 

다시 한번더! 많은 어려움과 불편함이 예상되지만 학생분들의 많은 양해와 협조부탁드립니다.

 

우리학과 및 학교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은 물론 불필요한 심리적 불안감이 확산되는 것을 막을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금오공과대학교 기계설계공학과장 박준영